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태영이 청량감과 소년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 태영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태영은 부드러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태영만의 청량한 매력을 가득 담은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맑은 눈망울과 날렵한 턱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선 햇빛 아래서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은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이자 하우스 팝 장르 트랙으로 멤버들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Cloud 9(Cloud nine)이라는 단어처럼 발랄한 멤버들의 보컬과 화창한 날씨를 떠올리게 하는 시원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 깊은 곡으로 공개 당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앞서 공개된 클라우드 나인 스케쥴 이미지에 따르면 오는 13일까지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며 15일에는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켜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오는 17일 ‘클라우드 나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후속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