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김수현, 건강기능식품 '뉴틴' 광고 모델로 발탁
'인간 비타민' 김수현, 건강기능식품 '뉴틴' 광고 모델로 발탁
  • 임의정 인턴기자
  • 승인 2020.06.12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임의정 인턴기자] 배우 김수현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얼굴로 발탁되며,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11일 HK inno.N(HK이노엔, 옛 CJ헬스케어)은 새롭게 프리미엄 건강 기능식품 브랜드 '뉴틴(Nutine)'을 론칭하고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뉴틴 광고를 촬영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수현은 공백기가 무색한 완벽한 미모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바라만 봐도 행복해지고 건강해지는 인간 비타민의 정석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제대로 호강시켰다.

뉴틴(Nutine)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은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춘 균형 있는 설계를 통해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만을 넣어 피로·면역관리, 스트레스관리 및 스피루리나, 비타민D 등 21개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됐다.

HK inno.N 관계자는 "배우 김수현의 탄탄한 연기력과 성실한 자기관리를 통해 쌓아온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뉴틴'이 추구하는 젊고 건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수현은 앞으로 '뉴틴'의 모델로서 TV CF 및 화보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뉴틴'을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김수현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