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최수정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9월 7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신곡 ‘Criminal’(크리미널)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역대급' 앨범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태민은 강렬한 무드의 배경 속에서 관능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더욱이 압도적인 스케일의 감각적인 영상미는 스릴러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의 타이틀 곡 ‘Criminal’은 긴장감 넘치는 리듬과 뉴트로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이다. 특히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를 통해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콘셉츄얼하게 풀어낸 가사에 태민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및 보컬이 더해져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이 외에도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에는 타이틀 곡 ‘Criminal’을 비롯해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