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워너비' MV, 반년 만에 2억 뷰 돌파...자체 신기록 경신
있지(ITZY) '워너비' MV, 반년 만에 2억 뷰 돌파...자체 신기록 경신
  • 김채현 인턴기자
  • 승인 2020.09.10 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그룹 있지(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9월 오전 10시 10분경 있지의 '워너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뷰를 돌파했다. 이는 '워너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6개월 만이다.

앞서 약 1년 4개월 만에 2억 뷰를 달성했던 데뷔곡 '달라달라'보다 10개월 정도 빠른 기록을 내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다. 이로써 있지는 2억 뷰가 넘는 뮤직비디오를 두 편 보유한 그룹이 되었다.

'워너비'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있지 미(IT'z ME)'의 타이틀곡으로 지난 3월 9일 발매되었다. '워너비' 뮤직비디오에서는 있지의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하이힐을 벗어던지거나 식탁을 어지럽히는 등 해방감을 주는 장면을 담고 있다.

한편 가장 최근 공개된 있지의 뮤직비디오도 반응이 뜨겁다. 지난 8월 17일 발매된 '낫 샤이 (Not Shy)'의 뮤직비디오는 현재(10일 0시 기준) 6천 만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