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채현 인턴기자] 혼성그룹 카드(KARD)의 멤버 제이셉(본명 김태형)이 오는 10월 입대한다.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지난 21일 카드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이셉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DSP미디어는 "제이셉이 오는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됐다"면서 "조용히 가족과 함께 입소를 하고 싶다는 제이셉의 뜻에 따라 입영 관련한 일시, 장소 등은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팬들의 이해를 부탁하며 "입영 현장 방문을 삼가해주시길 바란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제이셉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의 공지글과 함께 제이셉의 자필편지도 공개됐다. 제이셉은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다"면서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들 곁에 돌아가겠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카드는 지난달 26일 첫 번째 싱글 'Way With Word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GUNSHOT'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보여주었다.
[다음은 제이셉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KARD의 제이셉(태형)입니다.
2011년 스무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을 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입대(10월 5일)를 하게 되었습니다.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들 곁에 돌아가겠습니다.
그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 태형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