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희, 학폭 논란, 소속사 "김동희,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다"
김동희, 학폭 논란, 소속사 "김동희,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다"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2.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김동희와 관련해 학교 폭력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김동희 소속사 측은 22일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린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이어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다”며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동희와 관련한 학교 폭력 피해 글이 올라와 퍼지게 됐다.

이하 김동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앤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를 말씀드립니다.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 되었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