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블랙핑크 로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와 함께 한 화보 공개
[화보] 블랙핑크 로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와 함께 한 화보 공개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1.04.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블랙핑크 로제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필름과 화보가 공개됐다.

입생로랑 뷰티의 No.1 세럼 ‘나이트 리부트 세럼(*이하 더블샷 세럼)’과 함께한 이번 뷰티 필름 속 로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까지 이어진 솔로 활동으로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피로의 흔적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었던 비결로 알려진 ‘더블샷 세럼’은 실제 로제의 개인 SNS를 통해서도 공개되면서 실제 사용템으로 화제가 된 제품이다. 

로제가 스케줄 이후 자기 전에 꼭 사용한다고 전해진 더블샷 세럼은 글리코산이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거칠어진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 다음날 아침 매끈하고 쫀쫀해진 피부결과 맑아진 피부 톤을 선사한다. 

출시 1년만에 입생로랑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자리잡으며 입생로랑 뷰티 퓨어샷 라인 재구매율 1위 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샷 세럼 50ml는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로제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