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 새 소속사 통해 입장 밝혀
이승기, "이다인과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 새 소속사 통해 입장 밝혀
  • 이상백 기자
  • 승인 2021.05.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새 소속사를 통해 열애와 소속사 이적 등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승기는 26일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를 통해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며 "현재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이승기가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한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끝으로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승기는 아버지와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새로운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승기가 독립과 함께 연예계 후배인 배우 이다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다인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승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새로운 소속사 휴먼메이드입니다.

먼저,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이승기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다만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승기의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 이승기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