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이승기 이다인 열애에 "좋다"...알고보니 '거짓'
견미리, 이승기 이다인 열애에 "좋다"...알고보니 '거짓'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1.05.3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견미리가 딸 이다인과 가수 이승기의 열애에 대한 심경을 간접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견미리는 지난 29일 방송된 CJ 온스타일의 홈쇼핑에 출연, 쇼호스트가 "요즘 따님 좋으시겠어요"라고 하자 "저도 좋죠"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발언에 대해 누리꾼 사이에는 이다인과 이승기의 열애를 염두에 둔 발언이 아니냐는 의견이 쏟아졌다.

하지만 이는 한 누리꾼이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올린 거짓 내용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브랜드 측은 "다시 한번 방송을 체크한 결과 일체의 연결된 멘트가 없었음을 다시 확인해드린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은 5~6개월 전부터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지난 24일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다인 소속사가 먼저 이승기와의 열애를 인정했으며, 최근 전 소속사를 떠나 1인 기획사로 나선 이승기 역시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갖고 알아가는 중"이라며 이다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특히 이승기가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할머니 댁에 이다인을 데리고 가 인사시킨 것, 이승기가 이다인의 가족들을 만났다는 보도 등이 연이어 나오며 결혼까지 염두하고 있는 게 아니냐는 시각이 높아지고 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데뷔해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의 히트곡으로 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드라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구가의 서', '더킹 투하츠', '마우스' 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예능감도 탁월해 현재 SBS '집사부일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드라마 '화랑', '황금빛 내인생',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단아한 미모에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