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쇼미더머니10' 지원영상으로 힙합 팬들 관심

[스타인뉴스 조영준 인턴기자] 래퍼 산이(본명 정산)가 신곡 발매와 함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0'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산이는 27일 6시 유주와 함께한 신곡 '눈치없긴'을 발매했다. 지난 22일 산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신곡 발매 일정을 알렸다.
신곡 '눈치없긴'은 연애 이전의 설레는 감정을 나타낸 감성곡으로 서로를 좋아하면서 눈치없이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하지 못하는 남녀가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려낸 곡이다. '한여름의 밤의 꿀', '아는사람 얘기' 등 많은 대중들의 인기를 얻은 산이의 랩과 유주 특유의 상큼한 보컬로 팬들의 귀를 간지럽힐 전망이다.

산이는 신곡 발매와 함께 27일 엠넷 '쇼미더머니 10'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산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쇼미더머니 10 지원영상 무반주와 반주, 2가지 버전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무반주 영상에서 산이는 고개를 숙이고 후드를 뒤집어쓴 채 랩을 시작했다. 랩을 이어가며 그는 후드를 벗고, 랩을 이어갔다. 'Woo 이건 나 자신과의 싸움', '후회 안 남겨 I'm gonna have fun with' 등의 가사로 쇼미더머니 지원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참가자로 다시 도전하기 쉽지 않았을 것인데 멋있다", "쇼미 10을 봐야할 이유가 생겼다", "시즌 4 참가자였던 송민호가 프로듀서고, 프로듀서였던 산이가 참가자?" 등 산이의 쇼미더머니 참가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산이는 쇼미더머니 시즌 3, 4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경력이 있어 이번 참가자 지원은 힙합 팬들 사이 큰 화제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