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수어사이드 스쿼드(The Suicide Squad)’(2021)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The Suicide Squad)’(2021)
  • 박대형 인턴기자
  • 승인 2021.08.0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대형 인턴기자] DC코믹스 원작 영화이다.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2016)의 속편이다.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가 배급한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어벤져스> 시리즈에 참여했던 제임스 건의 작품이다. 마고 로비(할리 퀸), 이드리스 엘바(블러드소프트), 존 시나(피스메이커), 조엘 킨나만(릭 플래그), 실베스터 스탤론(킹 샤크), 비올라 데이비스(아만다 월러) 등이 출연한다.

 

살고 싶다면 무조건 성공시켜라!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선,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대책 없는 작전. 팀플레이가 ‘더’ 불가능한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한다면 “죽.는.다!”

할리 퀸으로 유명한 영화이다. 2016년 개봉한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약 7억 4,600만 달러의 월드와이드 수익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약 189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전작 <수어사이드 스쿼드>도 그렇고 할리 퀸의 단독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Birds of Prey)>(2020)도 그렇고 평이 썩 좋지 않았는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The Suicide Squad)>(2021)는 평가가 아주 좋은 편이다. 2021년 8월 4일 개봉한다. 청소년 관람 불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