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태연 피처링 신곡 'Hate That...' 오늘(30일) 6시 공개
샤이니 키, 태연 피처링 신곡 'Hate That...' 오늘(30일) 6시 공개
  • 최하나 인턴기자
  • 승인 2021.08.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최하나 인턴기자]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의 선공개 싱글 'Hate that…'(헤이트 댓)이 오늘(30일) 베일을 벗는다.

키가 새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신곡 'Hate that…'은 8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신곡 'Hate that…'은 센티멘털한 기타 선율과 세련된 리듬감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곡으로, 독백 형식의 가사에는 이별 후 상대가 자신을 잊은 채 잘 지내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았으며, 키의 섬세한 가창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연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에 맞춰 서로 다른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면들로 구성해 곡의 몰입을 더하며, 키와 태연이 함께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키는 신곡 공개 한 시간 전인 오늘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하며, 신곡 소개, 활동 스포일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키는 오는 9월말 새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