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최근 발매된 신곡 '소리꾼'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3일 정규 2집 'NOEASY'(노이지)를 발매했다. 이는 작년 9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이다. 특히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최종 1위를 한 후 발매한 첫 앨범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기다렸던 컴백이기도 하다. 발매 이후 각종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공개 6일 만에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전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My Pace'(마이 페이스), 'MIROH'(미로),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 총 4곡의 뮤직비디오로 억대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소리꾼'은 전통 국악의 화려하고 다양한 소리를 멜로디에 더해 스트레이키즈 만의 흥을 표현한 곡으로,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 떠드는 잔소리에 절대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며 줏대를 지키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멤버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