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 크리스 마틴과 유튜브 오리지널 뮤직쇼 '릴리즈드' 출연
방탄소년단, 콜드플레이 크리스 마틴과 유튜브 오리지널 뮤직쇼 '릴리즈드' 출연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09.0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빅히트 뮤직
사진 제공 빅히트 뮤직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오는 10일 유튜브 오리지널 뮤직쇼 ‘릴리즈드(RELEASED)’의 스페셜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릴리즈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45분(미국 동부시간) 방송되는 뮤직쇼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음악과 특별한 소식을 비롯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최초 공개를 다룬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콜드플레이의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과 함께 유튜브 쇼츠에서 진행된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Permission to Dance Challenge)’에 대한 이야기와 세계적인 뮤지션으로서의 경험을 서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서는 한국, 미국, 인도, 러시아, 영국 등 전 세계 팬들이 제작한 챌린지 쇼츠 영상 중 일부도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7월 23일부터 3주간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를 개최해 전 세계 팬들이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즐겁다’, ‘춤추다’, ‘평화’를 의미하는 국제수화를 활용한 안무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15초 분량의 유튜브 쇼츠 동영상으로 선보이도록 한 바 있다.

‘퍼미션 투 댄스’ 쇼츠 챌린지 버전 뮤직비디오도 최초로 공개한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연결한 이번 챌린지 참여작 중 일부를 소개하고, 음악과 춤을 통해 모두 하나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릴리즈드' 스페셜 에피소드는 오는 10일 오후 12시 45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후 1시에는 'Permission to Dance' 쇼츠 챌린지 버전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