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돌아온 '제시카&크리스탈', 28일 첫 방송
7년 만에 돌아온 '제시카&크리스탈', 28일 첫 방송
  • 정희림 인턴기자
  • 승인 2021.09.26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정희림 인턴기자] 제시카와 크리스탈이 오는 28일 '제시카&크리스탈' 시즌2(제시카&크리스탈- US 로드 트립)로 돌아온다. 

'제시카&크리스탈 - US 로드 트립'은 제시카-크리스탈 자매가 미국 여행을 함께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진솔하고 쿨하고 유머스럽게 담아낸 라이프타임(Lifetime) 채널의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방영되었던 '제시카&크리스탈'은 '정자매'로 알려진 두 자매의 일상을 리얼하게 공개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2014년 8월 종영되었던 '제시카&크리스탈'은 종영 후 약 5년 만에 많은 이들이 바라던 시즌2 촬영 소식을 알렸으나 정확한 편성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다. 마침내 촬영 이후 약 2년 만에 시즌2인 '제시카&크리스탈 US 로드 트립'의 편성이 확정된 것이다. 

또한 지난 8월 27일에는 제시카가 부른 '제시카&크리스탈 - US 로드 트립'의 OST '잠이 오지 않아'가 발매되며 또 한 번 주목을 받았다. '잠이 오지 않아'는 재즈 스타일의 이지 리스닝 발라드곡으로,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 잠이 오지 않는 연인의 애타는 마음을 서글프게 표현했다. 제시카의 슬프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담겨 많은 리스너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선사한다. 

'제시카&크리스탈 US 로드 트립'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Lifetime)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새로운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