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X김다미 '그 해 우리는', 2차 티저 공개
최우식X김다미 '그 해 우리는', 2차 티저 공개
  • 전혜원 인턴기자
  • 승인 2021.11.16 0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SBS
사진 제공 SBS

[스타인뉴스 전혜원 인턴기자] 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 제작 스튜디오N·슈퍼문픽쳐스)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다.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이 다시 얽히면서 겪는 복잡 미묘한 감정들이 진솔하게 그려진다. 

최우식은 극 중 자유로운 영혼의 건물 일러스트레이터 '최웅' 역을 맡았다. 마땅한 꿈도 없고, 자신을 감추며 살아가는 것이 익숙했던 최웅은 매일이 치열한 전교 1등 국연수를 만나면서 다양한 감정들과 마주하는 인물이다. 6년 만에 예고도 없이 불쑥 나타난 국연수와의 만남에서 최웅은 이전과 달라진 모습으로 관계의 새로운 면을 들추어낸다.

김다미는 성공을 위해 직진하는 현실주의 홍보 전문가 '국연수'로 분한다. 학창 시절에는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던 우등생, 사회에서는 모두가 인정하는 홍보인이 됐다. 성공만 바라보고 달려왔지만, 팍팍한 현실에 상처와 공허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죽어도 보지 말자며 헤어졌던 최웅과 비즈니스 파트너로 재회하면서 애써 묻어둔 감정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인생에서 가장 푸르렀던 시간을 함께 보내고 헤어진 애증의 연인으로 변신한 두 사람의 한층 깊어진 연기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그 해 우리는'은 오는 12월 6일 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