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 기록 ... "노래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에 행복하다"
크리스마스 캐롤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이 노래, ‘Mariah Carey’(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RIAA (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 Diamond Award를 수상했다. 이 상은 미국 레코드 협회가 수여하는 상으로, 스트리밍을 포함해 1000만장을 판매한 첫 번째 홀리데이송임을 기념해 상을 수여했다.

상을 받은 후 ‘머라이어 캐리’는 SNS에 사진을 공유하며 “나의 노래에 대한 팬들의 끊임없는 사랑에 항상 놀래며, 이에 행복감이 흘러 넘친다”고 말했다. 지난 금요일,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연말을 맞아 다시 빌보드 100위권 내에 진입했으며, 빌보드가 뽑은 최고의 홀리데이송 top 100(Billboard’s Greatest of All Time Holiday 100 Songs)에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의 커머셜 음악 그룹 회장 ‘Richard Story’(리처드 스토리)는 ‘머라이어 캐리는 크리스마스의 여왕이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음반 판매 기록과 매번 달성하는 신기록에 감탄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