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검찰 송치, 불법영업 유흥주점서 술자리...감염병예방법 위반
최진혁 검찰 송치, 불법영업 유흥주점서 술자리...감염병예방법 위반
  • 양경모 기자
  • 승인 2022.01.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배우 최진혁(본명 김태호·35)이 방역수칙을 위반한 혐의로 검찰에 넘졌다.

12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전날 최씨를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최씨는 지난해 10월 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유흥주점에서 집합제한 조치를 어기고 술자리를 가진 혐의를 받는다. 당시 해당 유흥주점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집합 제한 조치가 적용돼 영업이 금지된 상태였다.

최씨와 함께 적발된 손님과 접객원 등 51명 중 47명은 검찰에 넘겨졌다. 4명에 대해서는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이며 조사 후 추가 송치할 예정이다.

한편, 최진혁은 이와 관련 SNS를 통해 "이번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고 실망시켜드린 점,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술집이라는 지인의 말을 믿고, 너무 안일하게 판단한 제 불찰”이라고 사과했다.

그는 "무엇보다 모든 분들께서 함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려 노력하고, 많은 의료진분들께서 매일같이 고생하고 계시는 것을 알기에 더욱 면목이 없다"면서 "다시는 무지함으로 인해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항상 저와 제 주변을 돌아보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최진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과문 전문.

먼저, 이번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고 실망시켜드린 점,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지난 6일, 저는 지인과 함께 자리하는 과정에서 방역 수칙을 위반하였습니다. 밤 10시까지 운영되는 술집이라는 지인의 말을 믿고, 너무 안일하게 판단한 제 불찰입니다.

어떠한 이유와 변명으로도 용서받지 못할 행동을 저질렀다는 점에서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 금할 수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분들께서 함께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려 노력하고, 많은 의료진분들께서 매일같이 고생하고 계시는 것을 알기에 더욱 면목이 없습니다. 또 저를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큰 실망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다시는 무지함으로 인해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항상 저와 제 주변을 돌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