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Love Story' 사계절 프로젝트 마무리...타이틀곡 '연애소설'
규현, 'Love Story' 사계절 프로젝트 마무리...타이틀곡 '연애소설'
  • 왕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1.24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연애소설'로 계절에 딱 맞는 공감을 선사한다.

규현은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4 Season Project 季)'를 발매하며 1년 반에 걸친 사계절 프로젝트를 마무리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을 비롯해 그간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 (Coffee)', '투게더(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드리밍)', '마지막 날에 (Moving On)' 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연애소설'의 서사는 1년 반 동안 탄탄하게 구성돼 왔다. '커피'에서 오랜 친구를 사랑하게 된 화자는 '투게더'에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고, '드리밍'에서 꿈 꾸는 듯한 사랑을 펼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내 마음을 누르는 일'에서 연인에게 다가가지 못하는 상황을 노래했고, '마지막 날에'에서는 이별 후 상대의 아픔을 더 걱정하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다시 꺼내어 보는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돌아보는 노래다.

담담한 듯 섬세한 보이스로 깊은 감정을 전하는 규현은 이번 '연애소설'을 통해 또 한 번 많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규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연애소설'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5일 오후 6시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