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큐티...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의 언니쓰가 최종 무대 의상을 전격 공개했다.
최근 타이틀 곡 ‘맞지?’로 걸그룹 데뷔를 코 앞에 두고 있는 ‘언슬2’(연출 박인석)측은 “언니쓰의 최종 무대의상 선정을 끝냈다”며 “7인 7색의 멤버들의 개성이 드러나는 ‘언니쓰’ 의상을 선정했다. 다가오는 12일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화이트와 함께 밝은 색을 메인으로 한 레드를 포인트 삼아 멤버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한 큐티, 생기발랄, 섹시함 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댄스 일인자로 화제몰이 중인 ‘강예원’은 스커트에 빨간 귀걸이로 포인트 해 여배우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뽐내며, 이어 한채영은 은색 스팽글 블라우스에 발랄한 청스커트를 매치해 우월한 각선미를 강조했으며 데님 머리띠의 빨간 하트가 깜찍함을 더한다. 홍진영은 짧은 숏 티셔츠와 망사 스타킹으로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공민지는 파격적인 의상을 선보인다. 그리고 귀염둥이 막내 전소미는 짧은 티셔츠와 숏 스커트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뿍 담으며 막내미를 뽐낸다.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한 ‘언니쓰’ 멤버들이 노력해 만들어낸 ‘맞지?’의 첫 무대는 12일 뮤직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