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저 결혼을 해요 말아요?”...'써클하우스' 한가인 "다시 태어난다면 결혼하지 않겠습니다”
노홍철, "저 결혼을 해요 말아요?”...'써클하우스' 한가인 "다시 태어난다면 결혼하지 않겠습니다”
  • 안장민 기자
  • 승인 2022.03.31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써클하우스’에서 한가인이 싱글라이프에 대한 로망을 전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써클하우스’가 전파를 탔다.

오늘의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오은영은 “모두 한 번쯤 생각해봤을 고민”이라며 주제는‘동거는 플러스, 결혼은 마이너스? 내겐 너무 무거운 요즘 결혼’이라고 했다.

오은영은 “요즘 1인 가구가 정말 많아, 거의 결혼을 안 하고 있다고 보도된다”며 리정에게 결혼에 대해 묻자 리정은“결혼에 대해 생각이 없다, 주변에 결혼하면 좋은지 묻자, 행복하지만 안 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기혼자인 한가인과 오은영에게 마흔 넷이 된 노홍철은 “저 결혼을 해요 말아요?”라고 질문, 오은영은 “전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결혼하라고 해, 아이도 낳을 수 있으면 많이 낳는게 좋다”고 했다.

이와 달리 한가인은 “전 다시 태어난다면 결혼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혼자서 멋지게 살아볼 것, 행복한 결혼생활은 경험해봤기 때문 싱글 라이프도 궁금하다”고 답했다.

한편, SBS 예능 ‘써클하우스’는 신년특집 10부작 '대국민 상담 프로젝트로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의 청춘들을 위한 특별한 써클을 제안한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