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웨스트엔드 공연실황을 담은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CGV에서 만난다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실황을 담은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CGV에서 만난다
  • 강사라 인턴기자
  • 승인 2022.04.11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4월 28일, CGV 단독 개봉

행복해지고 싶은 당신 킹키하라!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포스터 (사진=CJ ENM / CGV)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포스터 (사진=CJ ENM / CGV)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가 4월 28일 CGV에서 개봉을 확정하며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 공연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2005년에 개봉한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로 영국에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폐업 위기의 공장을 물려받게 된 찰리와 당당하고 멋진 드래그 퀸(Drag Queen), 롤라가 함께 80cm 남성용 부츠인 '킹키부츠' 를 만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2014년 12월 국내에서 처음으로 막을 올린 뮤지컬 '킹키부츠'는 CJ ENM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제작되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지난 2020년 8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석훈, 김성규, 박은태, 최재림, 강홍석 등이 참여한 가운데 관객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며 인기리에 막을 내린 바 있으며 올해 2022년 7월부터 10월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5번째 공연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메인 예고편 (사진=씨뮤 by CJ ENM MUSICAL)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 메인 예고편 (사진=씨뮤 by CJ ENM MUSICAL)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6년, 영국 최고 권위의 상이자 영국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로렌 올리비에 어워즈에서 최우수뮤지컬작품상, 남우주연상, 의상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른 바있다. 특히, 남우주연상의 주인공 맷 헨리의 연기를 이번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를 통해 영화관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경쾌한 넘버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뮤지컬 '킹키부츠'가 한국 뮤지컬과는 어떤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되는 바이다.

영국 웨스트엔드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뮤지컬 킹키부츠 라이브'는 4월 28일 CGV에서 단독 개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