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합류한 DKZ... 신곡 '사랑도둑'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새 멤버 합류한 DKZ... 신곡 '사랑도둑'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4.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DKZ 공식 유튜브 채널
출처 = DKZ 공식 유튜브 채널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11일, 그룹 DKZ가 신곡 '사랑도둑'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여러 장소에서의 칼군무와 다양한 개인 컷을 통해 6인 6색의 매력을 드러냈다. 

DKZ의 6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2. MAUM'은 사랑을 좇아 마음을 도둑맞게 된 짝사랑의 서사를 그려낸 앨범이다. DKZ 측은, 지난 3월 새로운 멤버 세현, 민규, 기석이 합류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인 만큼 변화와 초심의 중심에서 조금 더 성장한 DKZ의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한 앨범이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도둑'은 지난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의 작곡가 'Cray Bin'이 작곡을 맡은 곡이다.

DKZ는 최근 대대적인 그룹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다. 그 과정에서 기존 멤버였던 원대가 탈퇴했고, 멤버 문익 또한 컨디션 회복까지 시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이번 활동 불참을 결정했다. 하지만 DKZ의 이러한 재정비는 매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진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웹드라마 '시멘틱 에러'에서 주인공으로 열연했던 멤버 '재찬'과 역주행 중인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의 인기에 힘입어, 음반의 예약 판매량도 확연히 증가했다. 지난 앨범의 초동이 1,200장 대에 그친 데 비해, 이번 앨범은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하루 만에 10배 이상 증가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DKZ는 오는 12일 음원을 발매하고 SBS MTV의 '더쇼' 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