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웃는 남자' 티저 영상 공개.. 새로운 웃는 남자는 누가 될까?
뮤지컬 '웃는 남자' 티저 영상 공개.. 새로운 웃는 남자는 누가 될까?
  • 한예린 인턴기자
  • 승인 2022.04.1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자들의 낙원은 가난한 자들의 낙원으로 세워진 것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 티저 영상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웃는 남자' 티저 영상 (EMK뮤지컬컴퍼니)

[스타인뉴스 한예린 인턴기자] 뮤지컬 ‘웃는 남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세 번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15일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뮤지컬 ‘웃는 남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빅토르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를 조명하는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뮤지컬 ‘웃는 남자’의 시간적 배경이 되는 눈 내리는 겨울을 표현하는 것을 시작으로 음산한 분위기 속 유랑극단원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윈플렌 역할을 맡은 배우들의 일부를 등장시켜 작품과 캐스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웃는 남자는 2018년 EMK가 마타하리에 이어 선보인 두 번째 창작 뮤지컬로 초연 당시 국내 뮤지컬 시상식을 모든 휩쓴 최초의 작품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다.

이번 시즌 뮤지컬 ‘웃는 남자’는 6월 10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순차적으로 캐스팅을 공개할 계획이며 다가오는 21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이 있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