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비 "I like it" '퀸덤2' 이달의 소녀, 상승세 심상치 않다
카디비 "I like it" '퀸덤2' 이달의 소녀, 상승세 심상치 않다
  • 이지원 인턴기자
  • 승인 2022.04.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스타인뉴스 이지원 인턴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퀸덤2' 경연곡 'SHAKE IT'으로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였다.

지난 15일 발매된 이달의 소녀 '퀸덤2' 2차 경연곡 'SHAKE IT'은 발매 직후 브라질 칠레 페루 사우디아라비아 콜롬비아 등 전 세계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이달의 소녀 'SHAKE IT'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상위권에도 랭크되며 이달의 소녀의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지난 14일 방송된 '퀸덤2' 2차 경연에서 키치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이며 어떤 콘셉트도 찰떡 같이 소화하는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완벽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비롯해 뉴욕 브로드웨이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한 편의 뮤지컬같은 무대로 방송 직후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카디비(Cardi B)는 팬이 공유한 해당 무대 영상에 "I like it"이라는 답글을 직접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무대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240만회를 돌파,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이달의 소녀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데뷔와 동시에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이달의 소녀는 '퀸덤2'를 통해 그들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가 출연 중인 Mnet '퀸덤2'는 K-POP 대표 걸그룹들의 글로벌 동시 컴백 전쟁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