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스맨파 크루 선발 ‘비 엠비셔스’ MC 확정
비, 스맨파 크루 선발 ‘비 엠비셔스’ MC 확정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4.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et 제공
사진 = Mnet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Mnet ‘비 엠비셔스(Be Mbitious)'의 MC로 가수 겸 배우 비가 확정됐다.

Mnet ‘비 엠비셔스’는 올여름 남자들의 춤 싸움인 ‘스트릿 맨 파이터’(스맨파)의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할 스페셜 프로젝트 크루 ‘비 엠비셔스’의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K팝 아이돌, 안무가, 교수, 세계 대회 우승 이력 등 실력이 쟁쟁한 솔로 댄서들이 다수 지원했고, 이들은 대중의 선택을 받아 ‘엠비셔스’를 결성한다.

비는 ‘비 엠비셔스’의 MC로 발탁되어 솔로 댄서들을 만나게 됐다. 26일, ‘비 엠비셔스’ 제작진은 독보적인 솔로 댄스 가수로 활약하고, 많은 댄서들의 우상인 ‘비’가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MC로 적격했다고 밝혔다.

비는 “’스맨파’의 시작이 될 ‘비 엠비셔스’를 하게 되어 기쁘고 반갑게 생각한다. 올해도 댄서들의 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퍼포머로 활동하며 많은 댄스 지원자들에게 귀감이 되어준 비가 프로그램의 MC로서, 그리고 멘토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스우파에 이어 또 한번 댄스 열풍을 일으킬 스맨파 프리퀄 ‘비 엠비셔스’는 오는 5월 24일 Mnet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