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새 싱글 ‘C.I.T.T’ 초동 신기록 달성… 믿고 듣는 솔로퀸 행보
마마무 문별, 새 싱글 ‘C.I.T.T’ 초동 신기록 달성… 믿고 듣는 솔로퀸 행보
  • 성채영 인턴기자
  • 승인 2022.04.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RBW엔터테인먼트
제공=RBW엔터테인먼트

 

 

 

[스타인뉴스 성채영 인턴기자] 마마무 문별의 새 솔로 싱글이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30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문별의 새 싱글 'C.I.T.T(Cheese In the Trap)'는 발매 첫 날 만에 6만 8000장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1월 발표한 미니 3집 '6equence(시퀀스)'의 발매 당일 판매량인 3만 4000여장보다 약 2배 증가한 수치다.

발매 이틀 째인 전날 29일에는 지난 1월 발표한 미니 3집 시퀀스의 초동 판매량 7만 여장을 뛰어넘은 7만 6000장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이번 싱글 선주문량이 8만장을 넘어서면서 그녀의 독보적인 음반 파워가 동시에 증명됐다. 연이은 기록 경신으로 문별의 ‘믿고 듣는 솔로 가수’ 입지가 성공적으로 다져지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신곡 'C.I.T.T(Cheese in the Trap)'은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풀어낸 곡으로, 통통 튀는 펑크 기타 사운드와 담백하면서도 힘있는 문별 특유의 보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