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싸이퍼, 타이틀곡 'Fame' 티저 공개
컴백 D-2 싸이퍼, 타이틀곡 'Fame' 티저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05.10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싸이퍼 공식 트위터 계정
출처 = 싸이퍼 공식 트위터 계정

[스타인뉴스 심승민 인턴기자] 그룹 싸이퍼가 5월 11일, 미니 3집 'THE CODE'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암호라는 의미의 'cipher'에서 유래한 그룹명과 'crack the code'라는 암구호의 기원을 담은 앨범으로, 새로운 세상에 발을 내딛는 싸이퍼의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 싸이퍼 측은 9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코드를 풀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약 8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성숙해진 멤버들의 음악성이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멤버 케이타와 원은 타이틀곡 'Fame'의 작사를, 수록곡인 'Slam The Door'과 'On A Highway'에는 멤버 태그까지 작업에 참여하면서 '자체제작돌'이라는 그들의 명성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 멤버들이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한 만큼, 그룹의 분위기와 잘 맞는 6개의 곡이 탄생할 수 있을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싸이퍼는 작년 3월 데뷔 후, 미니 1집 '안 꿀려'와 미니 2집 'BLIND'를 통해 청량과 카리스마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주간아이돌,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등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암호를 가지고 강력한 모습을 보이겠다는 의미를 가지는 그들의 팀명처럼, 이번 활동으로 그들의 카리스마 포텐이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싸이퍼는 11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3집 'THE CODE'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