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데뷔 3주년 ‘픽스위크’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
CIX, 데뷔 3주년 ‘픽스위크’ 개최… 팬들과 특별한 시간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7.19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3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시간을 보낸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제3회 픽스위크(FIX WEEK)’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면서 소통을 예고하였다.

‘픽스위크’ CIX의 공식 팬덤 명인 '픽스(FIX)'와 '위크(Week)'의 합성어이다. 데뷔일인 7월 23일을 기념하며 지난 2020년부터 3년 동안 진행하고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티저 이미지 속 CIX는 다섯 명의 야구선수로 변신하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CIX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각종 SNS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먼저 팬들과 친밀한 소통을 펼칠 수 있는 SNS 투어,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담은 'CIX의 INSIDE OUT', 5개의 커버 비디오까지 풍성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데뷔 3주년 당일인 23일 오후 5시에는 브이앱을 통해 지난 3년간의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4일 오후 11시 30분에는 비하인드&클로징 비디오를 공개하며 ‘픽스위크’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CIX는 지난 4~5월에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in SEOUL'와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in U.S.'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