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면서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 분),최수연(하윤경)의 삼각관계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ENA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7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0일) 오후에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이준호와 최수연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목격한 우영우가 ‘선남선녀’를 이어주기 위해 자리를 바꿔주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 이준호는 뒤늦게 차에 탑승하여 맨 뒷자리에 타고 있던 최수연과 우영우 옆자리에 앉았다. 이준호와 최수연 사이에 앉아있던 우영우는 “아주 그냥 선남선녀네. 우리 준호가 최수연 변호사 좋아하는 거 같지 않아요?”라는 권민우(주종혁)의 말을 떠올리고 잠시 고민에 빠졌다. 이후 이준호에게 “저와 자리를 바꾸겠습니까? 선남선녀가 나란히 앉는 게 좋겠습니다.”라며 이준호와 최수연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우영우는 자리를 바꾸기 위해 일어났고 권민우는 “우영우 변호사가 뭘 좀 아네.”라며 뿌듯해했다. 영상 말미에는 가운데에서 불편한 듯한 이준호의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고 있으며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