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배우들과 즐거운 케미 자랑...하윤경 품에 안겨 애교
박은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배우들과 즐거운 케미 자랑...하윤경 품에 안겨 애교
  • 박규범 기자
  • 승인 2022.07.20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배우들과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박은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영우DAY 한바다팀 변호사들 출동합니다"란 글과 함께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드라마에서 주인공 우영우 역을 맡은 박은빈은 법무법인 한바다 식구들로 출연 중인 강기영, 하윤경, 주종혁 등과 나란히 서서 각자 팔짱을 낀 포즈를 취했다. 

네 사람은 다른 사진에서 재밌는 얘기를 나눈 듯 웃음을 터뜨렸다. '권모술수'란 별명의 권민우 역으로 출연 중인 주종혁은 손으로 입을 가리고 한쪽 발끝을 올린 얄미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박은빈은 또 최수연 역의 하윤경을 꼭 끌어안은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로스쿨 동기이자 법무법인 동료로 나오는 두 사람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포옹해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