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하이브 소속 신규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깜짝 공개됐다.
어도어는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뉴진스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Attention(어텐션)’의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티저, 사진,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기존 프로모션의 관행을 깨고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함으로써 파격적인 행보를 알린 셈이다.
타이틀곡 ‘어텐션’은 미디엄 템포의 이지 리스닝 팝 넘버로,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자유롭게 거리를 활보하고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브랜딩을 맡아 이름을 알린 민희진 대표이사의 새 걸그룹이기에, 공개 직후 전 세계 수많은 K-POP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그룹명 ‘뉴진스’는 시대를 불문하고 남녀노소에서 사랑받아 온 아이템 ‘진(청바지)’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함께 ‘새로운 유전자(New Genes)’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23일 자정에는 두 번째 타이틀곡 ‘하이프 보이’의 뮤직비디오와 멤버들의 이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대의 아이콘’으로 부상할 신인 그룹 뉴진스의 음원은 8월 1일 만나볼 수 있으며, 정식 음반은 8월 8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