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재현, 직접 작사∙작곡 참여한 첫 솔로곡 ‘Forever Only’, 8월 18일 공개
NCT 재현, 직접 작사∙작곡 참여한 첫 솔로곡 ‘Forever Only’, 8월 18일 공개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8.1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NCT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가 오는 18일 공개된다.

신곡 ‘Forever Only’는 재현이 데뷔 후 처음 발표 및 작사한 곡으로,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장르의 곡이다. 재현이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방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쓸쓸한 감성을 자아낸다.

보컬, 퍼포먼스, 연기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재현인 만큼, 첫 솔로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과거 유튜브에 공개한 ‘I Like Me Better’이 커버곡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8381만 회를 기록한 것처럼 ‘Forever Only’이 이러한 재현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재현의 ‘Forever Only’는 SM ‘STATION : NCT LAB’의 네 번째 곡으로 SM ‘STATION : NCT LAB’는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이다.

한편, Forever Only’는 8월 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