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강사라 인턴기자] ‘SNL코리아’ 제작진과 배우 권혁수, 주현영이 다시 함께 뭉쳐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로 돌아온다.
오는 20일(토) 공개되는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SNL코리아'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가 독자적인 시리즈로 재탄생된 작품으로 사랑이 필요한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 먼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평범 지수 순도 100%의 흔남 20학번 복학생 혁수 역의 권혁수와 “밀당은 없다” 찍으면 직진하는 직진녀 22학번 신입생 현영 역 주현영을 중심으로 새로운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혁수와 영혼의 단짝인 20학번 복학생이자 이 시대의 진정한 벤츠남 원훈 역으로 돌아온 김원훈이 다시 호흡을 맞추며 22학번 신입생이자 갓생사는 K-장녀 소윤 역의 임소윤이 새롭게 합류한다.
여기에 연고대생들의 단골 아지트 사장 민교 역을 맡은 김민교와 연고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 이랑 역의 정이랑이 함께 해 어른들의 강렬한 멜로 전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8월 20일(토)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1회가 첫 공개된다.
Tag
#쿠팡플레이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