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9월 5일 ‘말루스’ 발매...포스터 공개
원어스, 9월 5일 ‘말루스’ 발매...포스터 공개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8.17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W 제공
RBW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RBW는 16일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로고 포스터와 로고 모션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미니 7집 'TRICKSTER'(트릭스터) 이후 4개월 만의 신보이다.

공개된 로고 포스터를 통해 컴백일과 앨범명을 처음 공개했다. ‘MALUS’는 라틴어로 사과나무를 의미하여 즉 금단의 열매를 뜻한다. 특히 로고 포스터에는 뱀의 형상이 눈길을 끌며, 로고 모션 또한 사과를 감싼 뱀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황금빛 로고에 신비로운 방울소리까지 더해져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원어스는 그동안 뱀파이어 서사를 비롯해 한국의 멋과 미를 극대화한 독보적인 콘셉트를 시도해왔다. 이번 ‘MALUS’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전작 미니 7집 'TRICKSTER'로 초동 판매량 22만 8,100장을 넘기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인 '덤벼 (Bring it on)'로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원어스의 미니 8집 ‘MALUS’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