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 9월 16일 데뷔...'임창정 프로듀싱' 참여
5인조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 9월 16일 데뷔...'임창정 프로듀싱' 참여
  • 한혜인 인턴기자
  • 승인 2022.08.23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일자를 확정했다.

지난 22일 소속사 예스아이멤엔터테인먼트가 공식적으로 론칭 소식을 알렸다. 오는 9월 16일 데뷔와 동시에 SBS M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미미로즈는 5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특히 미미로즈에는 서바이벌인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에 출연했던 멤버가 소속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가수 임창정이 캐스팅부터 앨범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첫 데뷔 앨범에서는 동양적인 테마의 하우스 풍 음악을 선보인다. 미지의 세계를 겪게 되면서 느끼는 두려움, 상처, 설렘 등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미미로즈는 24일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