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펼쳐지는 각 분야 일타들의 신개념 강의... MBC 새 예능 '일타강사', 티저 영상 공개
눈앞에서 펼쳐지는 각 분야 일타들의 신개념 강의... MBC 새 예능 '일타강사', 티저 영상 공개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0.23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MBC
출처 = MBC

각 분야 일타들의 신개념 강의를 담게 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이 론칭된다.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일타강사' 측은 2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새로운 지식의 강타! 난타! 소~나타'라는 수식어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이용진의 모습을 시작으로 강의에 점점 집중하게 되는 출연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출연진 중 한 명인 홍현희는 마치 영화 같다며 감탄하는 장면도 포함되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또 다른 출연진인 김호영은 강의 중간중간 피로감에 힘들어하는 출연진들의 텐션을 끌어올리려 노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스포츠, 문화, 연예 등 새로운 분야의 새로운 일타강사들이 풀어내는 전 과목 버라이어티 강의를 담은 '일타강사'에는 개그일타이자 지식일타를 꿈꾸는 개그맨 이용진이 조교로 출연한다. 또한 맘계의 일타를 노리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일타맘으로, 특유의 친화력으로 확실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일타인싸로 출연하게 된다.

한편 MBC 새 예능프로그램 '일타강사'는 오는 11월 2일 밤 9시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