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얼리즘 효도 버라이어티 '효자촌', 티저 공개..."효도 보감 같은 예능 될 것"
하이퍼리얼리즘 효도 버라이어티 '효자촌', 티저 공개..."효도 보감 같은 예능 될 것"
  • 심승민 인턴기자
  • 승인 2022.11.2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ENA
출처 = ENA

ENA 신규 예능 프로그램 '효자촌'이 12월 1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효자촌' 측은 21일 ENA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효자촌'은 오늘날 점점 희석이 되어가는 효의 가치를 새롭게 돌아보기 위한 취지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효에 대한 현실을 반영한 효자촌이라는 가상 세계에서 오로지 효를 실천하기 위해 부모와 자식이 동거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부모와 자식의 관계를 조망하는 모습도 그려질 전망이다.

2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아버지와 뽀뽀를 시도하는 양준혁의 모습부터, 한 번도 부모님과 같이 자 본 적이 없다며 어색해하는 유재환의 모습, 부모님과 사진 찍는 것을 어색해하는 장우혁의 모습까지 부모님과 같이 무언가를 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출연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부모님과의 동거를 어색해하던 출연진들이 방송을 통해 어떻게 달라질지 지켜보는 것 또한 하나의 시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를 연출한 남규홍 PD의 또 다른 진정성 예능이기도 한 '효자촌'은 오는 12월 1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