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좀비를 주제로 한 예능 ‘좀비버스’ 제작
넷플릭스, 좀비를 주제로 한 예능 ‘좀비버스’ 제작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1.1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넷플릭스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인 ‘좀비버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근 넷플릭스는 ‘킹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의 시리즈를 공개하며 일명 ‘K-좀비’라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한국의 좀비물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러한 ‘K-좀비’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연출했던 박진경 PD가 새로운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를 런칭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매회 다른 퀘스트로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넷플릭스 '좀비버스'
넷플릭스 '좀비버스'

 

9일 공개된 ‘좀비버스’ 라인업에는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빌리(Billie)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 등이 자리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화려한 액션을 보여줬던 배우 이시영과 노련미가 돋보이는 예능인 노홍철, 박나래의 케미가 기대된다. 또한, 현실 남매의 모습으로 시청자의 공감을 얻었던 조나단과 파트리샤 남매와 글로벌 아이돌 빌리의 츠키까지 합류하며 신선한 조합을 선보인다.

‘좀비버스’는 박진경 PD가 MBC에서 카카오 M으로 이적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예능으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