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하트컴퍼니,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의 경험으로… 3040 여성의 커리어를 함께 만드는 ‘워크어스’ 플랫폼 오픈
더하트컴퍼니,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의 경험으로… 3040 여성의 커리어를 함께 만드는 ‘워크어스’ 플랫폼 오픈
  • 이복인 기자
  • 승인 2024.02.0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어스 로고
워크어스 로고

더하트컴퍼니(대표 김민하)는 2024년 2월 1일 3040 여성의 커리어를 함께 만드는 ‘워크어스’ 플랫폼을 오픈했다.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로’라는 슬로건으로 출발한 워크어스는 참여자 중심의 프로그램과 개인화된 일 경험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여성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열어준다.

워크어스는 참여자 각 개인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코칭, 교육 및 프로젝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일을 4주 프로젝트로’를 통해 참여자들은 실질적인 업무 경험을 쌓아 핵심 업무 역량을 향상할 수 있다.

워크어스 회원으로 가입하면 개인화된 종합 검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자신을 더 잘 알게 되고 자기 주도적인 성장과 목표 달성을 지원하는 워크어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 이수자는 워커스로 등록돼 다양한 기회를 우선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워크어스에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더하트컴퍼니는 워크어스 플랫폼 론칭과 함께 출판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세이 북 출판 프로젝트, 도서 출판 기회인 작가 양성 클래스,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인플루언서를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워커스에 등록하면 워크어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워크어스 홈페이지(www.work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하 더하트컴퍼니 대표는 “워크어스는 여성의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으로 우리와 함께 일을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쉽게 알리고자 지은 이름”이라며 “모든 여성이 잠재된 가능성과 재능을 찾아 자신만의 서사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