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찰 감소 제품과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인정받아 온 SKF는 단순한 마찰 감소를 넘어 ‘마찰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세계를 발전시키는’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12일 발표했다. 이번 브랜드 업데이트는 산업을 더 스마트하고, 더 경쟁력 있고,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어 궁극적으로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SKF의 비전을 반영한다.
오늘날의 제품과 가치에 브랜드를 맞추기 위해 SKF는 브랜드에 미묘하지만 중요한 변화를 도입했다. 업데이트된 브랜드는 SKF가 발전해 온 비즈니스를 반영해 그룹이 업계에서 더욱 돋보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며,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끌도록 설계됐다.
리카르드 구스타프손(Rickard Gustafson) SKF 사장 겸 CEO는 이번 브랜드 업데이트에 대해 “우리의 브랜드는 우리가 하는 모든 것, 혁신·가치·사람·평판·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우리가 바라는 미래 상태의 축적이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우리는 현재와 잠재적 고객, 직원, 투자자, 파트너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 사이에서 호감도를 구축하고 있다. 이는 우리의 가치와 목적에 충실하면서 세상에서 우리의 자리를 얻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출처와 URL 삽입시 저작권 프리(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