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6번째 멤버 실루엣 공개... '빨강으로 시선 강탈'
이달의 소녀, 6번째 멤버 실루엣 공개... '빨강으로 시선 강탈'
  • 한재훈 기자
  • 승인 2017.05.12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스타인뉴스 한재훈 기자] 이달의 소녀가 여섯 번째 멤버의 실루엣 사진을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의 소속사인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멤버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얼굴이 가려진 한 소녀가 붉은색 티셔츠를 입고 카펫 위에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베일을 벗은 멤버들의 티저 사진이 소녀들의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티저의 멤버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부각시키면서 이달의 소녀의 기존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나타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좌측 상단에는 ‘이달의 소녀 - Who’s Next Girl? 2017.05.15’라는 문구로 여섯 번째 멤버의 프로필 공개 날짜를 암시해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다섯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네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비비)’가 유닛인 ‘이달의 소녀 1/3’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으며, 차별화되는 마케팅으로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의 정체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