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코카-콜라, 레드컬러의 패키지로 코카-콜라 본연의 맛있는 짜릿함은 그대로이면서, 소비자들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zero sugar)로 선택해 즐길 수 있어
반복되는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짜릿함과 행복을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최근 ‘코카-콜라’하면 떠올리는 레드 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짜릿하게 변신하면서, 광고 또한 코카-콜라의 상쾌함을 즐기는 ‘두가지 선택’이라는 컨셉으로 제작해 눈길을 끈다. 패키지가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레드 컬러를 입고 더욱 산뜻해진 만큼 깔끔한 영상과 유쾌한 스토리로 제작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서는 대세배우 박보검의 매력이 먼저 눈에 띈다. 박보검은 ‘맛있는 코카-콜라, 두 가지로 즐기세요’ 라는 콘셉트에 맞춰 양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시청자를 매혹한다. 누구에게도 양보할 수 없는 짜릿한 코카-콜라를 사수하는 버전의 광고영상은 박보검이 코카-콜라 한 잔을 앞에 두고 펼치는 밀당을 그린다. 간발의 차로 먼저 코카-콜라를 쟁취한 박보검의 표정이 의기양양하다. 친구의 얼굴에 아쉬움이 스치자, 금새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 가지 코카-콜라를 내밀며 “둘 다 너 마셔”라고 달콤한 로맨틱가이의 면모를 보인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간 특별한 순간과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를 대표해온 레드컬러로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통일하면서,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의 두가지 종류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다”며, “박보검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코카-콜라의 광고와 함께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끝)
사진제공 : 코카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