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요즘
장윤정-도경완, 둘째 임신 '현재 임신 4개월 차 접어들어'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장윤정-KBS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측은 16일 “장윤정 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장윤정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장윤정은 이날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임신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장윤정의 상태에 대해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이라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밝혔다.

장윤정은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첫 아들 도연우 군을 얻었다.

다음은 장윤정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저희 소속 가수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씨는 오늘(16일)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전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백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 요즘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TWICE surprising release
TWICE surprising release "CD limited song STUCK, reveal on 30th" [MHN] TWICE finished their work with 5th mini album "What is love"....
more
2018-04-30  |  음악
황찬호 사망, 심장마비로 향년 32세 사망
황찬호 사망, 심장마비로 향년 32세 사망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황찬호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고인의 소속사 측은 지난 26일 故 황찬호가 새벽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more
2018-04-30  |  스타, 요즘
김수미 새우만두, '미운 우리 새끼'서 새우만두 300마리 빚어
김수미 새우만두, '미운 우리 새끼'서 새우만두 300마리 빚어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김수미의 통솔 아래 가수 이상민과 탁재훈이 ‘새우만두’를 빚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
more
2018-05-21  |  방송
핑클 완전체 모였다...효리네 민박집에 모여
핑클 완전체 모였다...효리네 민박집에 모여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1세대 걸그룹 핑클의 네 멤버가 오랜만에 다 함께 만났다.옥주현 소속사 포트럭은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핑클 완전체(Fin.K.L 完全體)"라는...
more
2018-05-23  |  스타, 요즘
문희준♥소율, 가족사진 최초 공개 '사랑스러운 붕어빵 가족'
문희준♥소율, 가족사진 최초 공개 '사랑스러운 붕어빵 가족'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문희준, 소율의 가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14일 메이킴 스튜디오는 문희준, 소율의 가족사진을 ...
more
2018-05-14  |  스타, 요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