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요즘
장윤정-도경완, 둘째 임신 '현재 임신 4개월 차 접어들어'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가수 장윤정-KBS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장윤정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측은 16일 “장윤정 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며 장윤정의 임신 사실을 알렸다.

장윤정은 이날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임신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장윤정의 상태에 대해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이라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밝혔다.

장윤정은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지난 2013년 결혼식을 올렸고, 이듬해 첫 아들 도연우 군을 얻었다.

다음은 장윤정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장윤정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저희 소속 가수 장윤정씨가 둘째를 임신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장윤정씨는 오늘(16일) 오전 MC로 참여하고 있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전했습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윤정은 녹화 당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는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상백 기자  starinnews@starinnews.com

<저작권자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 요즘 많이 본 기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많이 본 뉴스
이덕화 집 공개, '집사부일체'서 공개한 이덕화 집...낚시 박물관 연상될 정도
이덕화 집 공개, '집사부일체'서 공개한 이덕화 집...낚시 박물관 연상될 정도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이덕화가 '집사부일체'의 새로운 사부로 등장했다.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
more
2018-07-23  |  방송
김부선 실종해프닝, 말 그대로 해프닝으로 끝나...네티즌 의견 분분
김부선 실종해프닝, 말 그대로 해프닝으로 끝나...네티즌 의견 분분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김부선 실종해프닝이 일단락 된 가운데, 김부선 실종 해프닝을 접한 누리꾼들이 다양한 의견을 내...
more
2018-07-27  |  스타, 요즘
김우빈 근황, 긴머리 야윈 얼굴로 배우 이종석과 동행
김우빈 근황, 긴머리 야윈 얼굴로 배우 이종석과 동행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배우 김우빈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12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우빈 근황&#...
more
2018-08-13  |  스타, 요즘
오연수 아들 공개, '인생술집'서 훈남 아들 공개
오연수 아들 공개, '인생술집'서 훈남 아들 공개 [스타인뉴스 김은영 기자] 배우 오연수가 훈남 아들을 공개했다.2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오연수가 연예계 절친인 이혜영과 출연해 솔직한 입...
more
2018-07-27  |  방송
이영자, 먹방 만큼이나 화끈한 '기부' ... 메니저와 출연한 광고비 전액 기부
이영자, 먹방 만큼이나 화끈한 '기부' ... 메니저와 출연한 광고비 전액 기부 [스타인뉴스 이상백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화끈한 먹방 만큼이나 시원시원한 기부 행보를 이어갔다.20일 소속사 IOK컴퍼니에 ...
more
2018-07-20  |  스타, 요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