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컴백 확정, 오는 4월 5일 공백기 깨고 컴백...빅뱅 신곡은 싱글 ‘꽃 길’ 이후 4년 만
빅뱅 컴백 확정, 오는 4월 5일 공백기 깨고 컴백...빅뱅 신곡은 싱글 ‘꽃 길’ 이후 4년 만
  • 김성기 기자
  • 승인 2022.03.2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긴 공백기를 깨고 그룹 빅뱅(지드래곤·태양·탑·대성)이 오는 4월 5일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빅뱅의 신곡 발표를 알리는 릴리즈 포스터를 게재했다.

노래 제목을 비롯한 그밖의 정보는 여전히 베일에 싸였지만 ‘0AM APR 05 2022’ 문구가 새겨져 관심을 집중시켰다.

폴라로이드 필름 인화지를 떠올리게 하는 포스터는 새까맣게 뒤덮였다. 적막한 분위기 너머 어떠한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미지다.

빅뱅의 신곡은 지난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약 4년 만이다. YG 측은 최근 빅뱅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릴리즈 포스터가 공개된지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BIGBANG’은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떠올랐고, 이들의 변함 없는 존재감을 짐작하게 했다.

빅뱅은 2006년 데뷔 이래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