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16일 첫 미니앨범 발매
갓 더 비트, 16일 첫 미니앨범 발매
  • 오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1.1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소속 여자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유닛그룹 GOT the beat가 오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가 오늘 발매된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Stamp On It' 포함하여 총 6곡이 수록되오 있다. 

타이틀 곡 'Stamp On It'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편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더블어 수록곡 'Goddess Level'은 묵직한 트랩 비트와 리드미컬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파워풀한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진정한 신은 자신의 내면에 존재하기에 자기 확신을 갖자는 긍정 메시지를 전한다. 'Alter Ego'는 브레이크 비트에 다양한 베이스 리프가 더해진 댄스 곡으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가사에는 변화를 위한 또 다른 자아를 깨워보자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가시(Rose)'는 보컬  찹 사운드와 미니멀함 비트를 시작으로 버라이어티하게 전개되는 R&B 힙합 곡이다. 'Outlaw'는 다이내믹한 베이스 펌핑과 신시사이저의 레이어링이 어우러진 댄스 곡이다. 

마지막으로 'MALA'는 묵직한 808 베이스 위에 피리 사운드가 더해져 묘한 조화를 이루는 하이브리드 팝 곡으로 가사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라고 고민 없이 지금 이 순간을 즐기자는 쿨한 태도를 나타냈다. 

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Stamp On It'은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