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음악 다큐 ‘케이팝 제너레이션’, K-POP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힌다
티빙 음악 다큐 ‘케이팝 제너레이션’, K-POP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힌다
  • 박서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1.2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빙 '케이팝 제너레이션'
티빙 '케이팝 제너레이션'

오는 2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티빙 ‘케이팝 제너레이션’는 국내 최초 K-POP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K-POP과 성장하는 새로운 세대, 그들이 만드는 K-POP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누구도 말한 적이 없고 누구나 알고 싶은 K-POP의 숨겨진 이야기를 22팀의 아티스트가 직접 들려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8일, 공개된 ‘케이팝 제너레이션’의 메인 예고편에는 슈퍼주니어, 샤이니, 2PM 등의 2세대 아이돌부터 현재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4세대 아이돌 르세라핌, 아이브 등의 아티스트가 등장했다. 아티스트들은 K-POP에 대해 아이돌 음악, 예술, 팬덤 리그 등의 수식어로 표현했으며, 그들의 생각을 꾸밈없이 대답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케이팝 제너레이션’은 아티스트의 탄생기,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K-POP이 주는 글로벌 영향력 등 과거부터 현재, 미래까지의 K-POP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K-POP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평론가, 엔터테인먼트 업종 관계자, 팬 등이 등장해 K-POP에 대한 모든 것을 밝혀 궁금증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티빙 ‘케이팝 제너레이션’은 오는 26일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