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인뉴스 한혜인 인턴기자] 그룹 8TURN(에잇턴)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진행한다.
싸이월드 운영사인 싸이월드제트는 ‘싸이에서 만나는 아티스트로 에이틴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으며, 에잇턴의 공식 아티스트 미니홈피를 개설했다. 싸이월드 앱을 통해 미니홈피에 방문하면 멤버들의 스페셜 미니미와 특별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거기에 일촌평과 방명록 기능을 통한 소통도 가능하다.
에잇턴의 미니홈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홈피에 일촌평과 방명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받을 수 있다. 또한 싸이월드 선물가게에서 멤버마다 커스터마이즈 미니미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하면 사인CD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있는 후즈팬 카페에서의 쇼룸도 예정되어 있다. ‘에잇턴 오피셜 쇼룸 위드 싸이월드’는 에잇턴의 미니홈피를 현실 공간에서 만날 수 있게 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에잇턴은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멤버 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작년 소속사에서 진행한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젝트인 ‘WAG’(World Audition for Guys)와 캐스팅을 통해 선발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에 첫 번째로 데뷔한 보이그룹인 에잇턴은 데뷔 약 4개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에잇턴라이즈’는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에잇턴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냈다.
한편, 에잇턴은 30일 데뷔 앨범 ‘에잇턴라이즈’(8TURNRISE)를 발매하고 ‘8TURN DEBUT SHOW: 8TURNRISE’를 통해 정식 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