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4색 컬러풀 침구 출시
이브자리, 4색 컬러풀 침구 출시
  • 이광우 기자
  • 승인 2019.11.2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이광우 기자]

이브자리 컬러 베이직(오렌지), 컬러 베이직(핑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4색 구성의 컬러풀 침구 ‘컬러 베이직’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침구가 침실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로 큰 비중을 차지하며 침구의 인테리어 효과가 크게 부각되고 있다. 이에 이브자리는 핑크, 오렌지, 옐로우, 블루 등 다채로운 색상의 ‘컬러 베이직’을 출시했다.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 컬러로 침실을 꾸미면서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우울감 해소에 효과가 있는 핑크, 오렌지, 옐로우 그리고 긴장감과 불안감을 풀어주어 불면증에 도움을 주는 블루 등 침구를 통해 침실 컬러테라피(색채 요법 효과)도 가능하다.

이브자리 ‘컬러 베이직’은 60수 고밀도 평직 워싱면 100% 소재로 특유의 견고함과 독특함 터치감으로 말린 셔츠처럼 사락사락하고 편안한 촉감의 제품이다. 천연소재 면 사용으로 수분 흡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좋아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다. 광폭소재 원단으로 이불 커버에 이음선이 없어 깔끔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침구를 통해 선호하는 컬러를 매칭해 보거나 화사한 색상의 침구로 기분전환을 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나만의 침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화려한 컬러감으로 우수한 디자인과 더불어 자연소재 100%를 사용한 이브자리 ‘컬러 베이직’으로 아름다운 침실을 꾸미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AE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