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 뜨거운 눈물 보여…
드림캐쳐,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 뜨거운 눈물 보여…
  • 김시언 인턴기자
  • 승인 2022.04.2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인뉴스 김시언 인턴기자] ‘드림캐쳐’가 데뷔 1924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드림캐쳐는 20일 방송된 MBC N ‘쇼! 챔피언’에 출연해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 타이틀곡 ‘MAISON’으로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1위에 오른 드림캐쳐는 눈물을 흘리며 소속사 식구들과 드림캐쳐를 위해 힘써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후 드림캐쳐 7명의 부모님과 드림캐쳐 멤버들 그리고 지치지 않고 응원해준 인썸니아(드림캐쳐 팬클럽명)에게 감사하다며 ‘인썸니아가 있기에 우리가 있다. 평생 잊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드림캐쳐는 지난 12일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를 발매했다. 앨범은 발매 직후 미국을 비롯한 2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8개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톱 앨범 차트 1위는 올해 활동한 국내 걸그룹 중 최초이자 역대 걸그룹 다섯 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초동 8만 장을 넘기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드림캐쳐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AISON’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